인천으로 꽃놀이 어때요???(Feat 인천나들이)
올해는 벚꽃이 일찍 핀다고 예상했는데요, 3월초 꽃샘추위의 영향으로 그렇케 기다리던 벚꽃 꽃망울이 안터져 일찌감치 벚꽃 축제를 준비하고있던 지자체들이 울상이였는데요...그래도 꽃은 핀다...지난 일요일부터 따뜻한 봄기운에 하루가 다르게 꽃망울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저도 근처에서 가까운 현충원에 어제 다녀왔는데요...너무 예쁘게 개나리, 벚꽃, 붉은 벚꽃이 피어서 오랜만에 봄나들이 하고 왔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오셨더라구요...
4월 1일 현충원사진입니다...
오늘은 인구 300만 도시인 인천의 벚꽃축제소식을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교통좋고 볼거리 많고 먹거리 좋은 인천...이번주 주말 가족들과 인천나들이 어떠세요???
1. 1200미터 벚꽃 터널이 유명한 인천대공원
오늘 4월 6일과 7일에 <범시민벚꽃축제>를 주최하는 이곳 인천대공원은 자타공인 벚꽃의 명소입니다. 봄시즌뿐아니라 사계절 내내 색깔 옷을 갈아입으며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곳이 인천대공원인데요..그래서 인천시민뿐아니라 주변 수도권 주민들의 도심속 휴식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답니다.
특히 이곳은 40년 이상된 거대한 왕벚나무 800여 그루가 1.2키로미터에 걸쳐 아름다운 터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도 약 18만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방문했는데요 인천의 대표적인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막축하공연으로 홍진영씨를 비롯한 여러 유명인들이 나온다고 하고 밤에는 불꽃축제까지 있다고 하니 즐거운 봄나들이가 될듯싶네요...
2. 환상적인 야경 벚꽃이 유명한 자유공원
인천은 우리나라 최초로 서구식을 받아드린 항구도시죠...이에 걸맞게 만들어진 근대공원인 자유공원...이근처에 차이나타운, 조계지등 이국적 근대 건축물로 둘러싸여 있어서 색다른 풍경에서 벚꽃 구경을 즐길수 있답니다. 특히 차이나 타운은 일년내내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죠...하얀짜장 먹거리도 유명하니 보고 먹고하기엔 자유공원이 즐거운 여행지랍니다.
특히 낮에도 유명한 벚꽃명소이지만 밤이 되면 더욱 매혹적이랍니다. 다채로운 야간 조명이 설치 되어 있어서 화려한 벚꽃 아래를 걸으며 맞은편 인천항의 야경까지 함께 즐길수 있답니다.
근처에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곳도 있어서 일석이조...도깨비, 미스터 션샤인등 근현대사를 넘나드는 드라마 촬영지였기에 즐거운 추억만들기엔 최적의 장소랍니다.
바로 차이나타운 근처 인천역앞 월미도 바다열차도 타볼만 합니다. 단,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주말에는 무지하게 기다립니다. 인천까지 갔는데 인천바다를 둘러보지 않으면 허전하죠...예매는 바로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https://www.wolmiseatrain.or.kr/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에 벚꽃도 보고 이색적인 차이나타운도 구경하고 맛있는 하얀짜장도 드시고 월미도 바다도 구경하시면 멋진 봄나들이여행이 되실겁니다....즐거운 봄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