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전라남북도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리뷰

by 똥손2 2022. 11. 11.
반응형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변산반도와 군산 여행을 위해  군산에 이틀 묵었어요... 변산 소노벨에 하루 군산에 하루 이렇게 예약할까 하다가  짝꿍이 귀찮다고 한 호텔 하라고 해서.. 그냥 군산으로... 하하.. 미국에서도 많이 이용했던 베스트웨스턴 호텔.... 위치도 안 보고 믿음으로 예약했네요... 고고

베스트웨스턴 호텔
전북 군산시 새만금북로 435 (오식도동)

http://kko.to/hD7QkPhd6X

 

베스트웨스턴호텔

전북 군산시 새만금북로 435

map.kakao.com


1. 위치
처음엔 위치도  안 보고 예약해서 좀 불만이었어요. 호텔이 조금 군산에서 외곽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공장 근처라서  인프라가 없더라고요.. 저녁에 걸어서 술 한잔 할 곳도 없고..ㅠㅠㅠㅠ 불편 불편.... 이틀을 지내니 장단점이 있어요. 변산에서 올라오기 쉽고 선유도랑 가기도 괜찮고... 단지 군산시내 들어가기가 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제일 안 좋은 건 호텔 근처에 아무것도 없고 공장이라는 거... 이건 별로예요.. 이거 빼고는 모든 게 편했던 호텔이네요...

호텔로비입니다. 아침 조식먹는 레스토랑이 일층에 있어요.
호텔 로비입니다.


2. 가격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하루에 조식 포함하지 않고 7만 원대에 예약성공... 조식은 먹을까 하다가 전라도 음식을 먹고 싶어서 패스.. 이틀에 15만 원이면 가성비가 너무 좋죠.. 저는 미국 사이트인 익스페디아에서 했어요..

8층 로비입니다..깨끗하고 냄새도 향기롭고...
객실입니다.


3. 객실
호텔 내부는 전형적인 호텔이에요
미국 체인 호텔답게 아주 실용적이죠.. 겉모습에 치중하기보다는 편리함에 치중했어요.. 침대 컨디션도 좋았고요, 베개는 하나는 높은 거 하나는 낮은 거.. 그래서 다음날 높은 걸로 모두 교체 요청했어요.. 이불도 5성 호텔이 쓰는 이불.. 굿굿..
객실 냄새도 좋고요... 눅눅함 냄새 없고요...
옷장도 넓고 옷걸이도 많고요.. 티브이도 작지만 굿..

욕조가 너무 편했던 화장실


4. 욕실
오랜 여행은 욕실 컨디션이 중요하죠... 욕조가 있는 넓은 욕실이 넘 좋 있고요
. 욕조에서 반신욕 많이 했어요. 물도 잘 나오고 뜨거운 물 도 굿굿... 물이 매끈하니 온천수처럼 좋았고요.. 욕조가 머리받침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화장실도 비데 굿.. 항상 뜨거운 온도라 기분이 좋더라고요...

5. 그밖에
주차장 시설 너무 좋고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요.. 호텔 앞 24 이마트 있어서 필요한 건 바로 조달했어요..

위치 빼고는 모든 것이 좋았어요... 체인호텔이 주는 편안함 가운데 삼일을 잘 쉬다가 왔답니다... 군산에 가시면, 혹시 선유도 여행 계획이시라면 여기 이호텔 괜찮아요... 군산시내에만 있으실 거면 별로고요....

군산엔 처음인데요.. 마치 어릴 적으로 돌아간 느낌이 드는 도시예요.. 일부러 그런 콘텐츠로 가는 건지.. 아니면 발전이 안된 건지..ㅋㅋ 모르겠 더리고요.. 하하.. 암튼 쫀쫀이 도사 오고 나름 유쾌했어요..

이만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리뷰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